본문 바로가기
인물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출연자 정리

by Gin-84 2023. 3. 2.
반응형

1.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아래 배너 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MBN에서 방영되고 있는 "불타는 트롯맨" 폭력 전과를 인정한 황영웅이 연일 화제입니다. 
투표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휴대전화 메시지에 응원하는 참가자의 번호나 이름을 적습니다. 
작성한 메시지를 #7788로 보내면 투표가 완료되고, 1건당 100원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한 사람에게 여러 번 뽑는 중복 투표는 불가능하며, 다중 투표는 가능하지만 한 문자에 여러 사람의 이름이나 번호를 적는 것은 안됩니다. 또한 정확한 이름을 포함 문자를 70자까지 적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 번째 , 온라인 투표는 네이버 NOW를 통해 가능하며,
투표기간 은 2022.12. 28. (수) 0시 ~ 2023. 3. 6. (월) 24시까지이며
투표 방법 은참가자 중 3명 필수 투표하고 , ID당 1일 1회 투표 가능하다고 합니다. 


총 누적상금은 3월 2일 16시 기준 596,550,000 원입니다. 
논란과는 별개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의 1차 티켓판매분 1만 8000석이 모두매진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일 서울 공연 티켓 오픈은 현재 2일 오전 9시 기준 은 매진에 실패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부모님의 매표를 대신하는자식들의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학폭 및 데이트폭력 제작진의 밀어주기 논란이 일고 있는 황영웅이 포함된 콘서트의 표를 사기 꺼려하는 듯합니다. 
앞으로도 '불타는 트롯맨'의 황영웅 출연이 강행될 시 공연의 취소표도 계속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화용인 밤9시40분~12시 방영됩니다. 
제작사는 크레아 스튜디오이며 MBN에서 방송됩니다. TV조선에서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 트롯, 내일은 미스트롯 2, 내일은 국민가수 등의 시리즈를 만든 서혜진 PD가 제작했다고 합니다. 

장윤정의 남편으로 유명한 도경완이 진행합니다. 


2. 출연자들 

 

현재 최종 진출자는 
1번 김중연, 2번 신성, 3번 에녹, 4번 공훈, 5번 손태진, 6번 박민수, 7번 민수현, 8번 황영웅입니다.


김중연은 전 보이그룹 A6P의 멤버였으며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즌1 참가자라고 합니다. 
신성도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즌 1 참가자입니다


에녹은  16년 차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해 '모차르트!' 캣츠' 등 많은 장르의 작품을 소화했습니다. 뮤지컬'레베카'에서는 폭발적인 성량을 보여줍니다.


공훈은 트롯 전국체전 참가자로 편애중계: 20대 트로트 대전에 출연했습니다. 
손태진은 팬텀싱어 우승자 출신입니다. 
박민수는 노래가 좋아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민수현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즌1 참가자이며 트롯 전국체전에도 참가했습니다. 

황영웅은 '불타는 트롯맨' 결승 1 차전에서 최종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실시간 문자투표를 포함 1528점이었습니다. 이어 2위는 손태진 3위는 신성입니다. 


결과를 확인한 황영웅은 다음 주에도 1위가 됐을 때는 상금을 사회에 기부하고 싶다며 생방송에서 뜬금없는 우승공약을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3. 논란

연일 황영웅 씨에 대한 이야기로 화제가 되자 프로그램 궁금한 Y에서"천상중학교 2010년도 졸업생 혹은,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2013년도 졸업생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졸업생 분들의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공식 SNS에 올렸습니다. 직접적인 취재 대상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한 1994년생인 황영웅 씨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참고로 지난달 25일 학폭사실을 인정하며 
"저의 잘못과 부족함을 용서해 달라. 부디 과거를 반성하고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저에게 주시길 부탁드린다" "노래하는 삶을 통해서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달라"라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심사위원인 가수 조항조와 같은 소속사 출신으로 의구심을 낳고 있습니다. 
방송통신심의 위원회에도 60여 건에 달하는 황영웅 관련 민원이 접수되어 현재 심의 안건 상정 여부를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